기상캐스터 이대로 좋은가요? 출근준비를 하면서 mbc뉴스를 틀어놓습니다. 날씨는 꼭 신경써서 듣는데 너무 짜증이나서 회원가입하고 글 남깁니다. 발음도 안좋은데 매일 버벅거리고 심지어 오늘은 아래 자막에 수요일 일기예보를 내일 예보인것처럼 말하던데 여기들어와서 찾아보니 저같은 불만 있는분들 많던데 왜 그대로인건가요? 겉모습꾸미는 시간에 본인 하는일에 좀더 노력을 하는건 어떨까요? 참다참다 글올립니다 A: 기상캐스터 들 에게 발음 좋고 매일 버벅거리지 않고 심지어 아래 자막에 수요일 일기예보를 내일 예보인것처럼 말하지 않게 진행 하도록 교육시키도록 하겠습니다. 시청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게 되었습니다. 검찰보단 국민을 대변해주길 공정한 MBC 뉴스 하루도 빠짐없이 잘 보고 있습니다 특히 편집의 묘미와 재미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국민의 편에 서서 알 권리와 진실 보도 감사합니다 근데 요즘 이해가 안 되는 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오래전부터 매번 진행되는 검찰개혁을 원하는 집회가 왜 한번도 보도 해 주지 않습니까? 모든 언론에서 검찰의 입장은 충분히 보도되고 있고 그걸 바탕으로 언론의 호도도 지나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검찰개혁을 간절히 외치는 국민의 목소리는 하나도 안 나오고 있습니다 몇일전부터 팝콘 뉴스는 계속 나오고 있고 심지어 마트 시식까지 뉴스에 나오는데 검찰개혁 집회가 그 보다 떨어지는 뉴스 가치 입니까? 저는 시위에 한번도 참가 해 본적이 없어서 양심에 걸리지만 뉴스로라도 소식을 접하고 싶습니다 더욱 더 국민의 편에 서서 알 권리를 충족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권순표를 봐서 너무 좋습니다 또 어디 보내지 마시길~ 제발~ A: 더욱 더 국민의 편에 서서 알 권리를 충족 해 주도록 하겠습니다. 8시뉴스 4.25일 방송내용 중 강원도쪽으로 북한의 쓰레기가 떠내려온다는 뉴스를 듣는데,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. 북한생활상을 알 수 있는 귀중한 자료라고 여러번 언급이 되었는데, 조사자료로써도 의미가 있긴하겠지만 쓰레기는 ...